구글애즈를 처음 접하게 되면
구조 때문에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구글애즈 구조 쉽게 설명하자면
가장 큰 틀인 계정이 있고
그 안에 캠페인, 캠페인 안에 광고그룹,
광고그룹 안에 광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 그럼 각 구조마다 어떤 것을
세팅할 수 있을까요?
구글애즈 계정
- 결제방식 세팅
캠페인
- 목표, 예산, 타겟팅할 위치, 타겟 언어,
입찰방식, 시작일 종료일 등
광고 그룹
- 광고 제목, 광고 설명,
제작한 이미지, 동영상 등록
이렇게 순서대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구글애즈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계정을 생성하고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순서대로
설정 후 구글에서 광고가 적합한지
검수 후 승인처리가 되면
광고가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검수는 보통 30분 내에 승인이 나지만
때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검수 과정에서 비승인 처리가 났다면
다시 광고 캠페인으로 돌아가
비승인이 난 부분을 수정 후에
재검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마케팅의 모든 것 > 구글애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해하기 쉬운 마케팅 용어 정리 CPC CTR CPM CPI CPA ROAS (0) | 2022.08.04 |
---|---|
구글애즈 계정 가입/생성하기 (0) | 2021.03.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