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밀키트 솔직한 후기

by 산뜻한하루 2021. 3. 27.

인스타그램에서 핫하다는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밀키트를

먹어봤어요.

 

코로나 19 때문에 요즘 밀키트가

너무 잘 나와요.

 

곱창이며 뭐며

집에서 못 먹는 게 없더라구요.

 

 

퇴근하고 택배를 열어봤는데

혹여나 상했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과 달리

아이스박스에 보냉제가 들어있어서

모든 재료가 다 싱싱했어요!

 

 

우동면, 넙적 당면, 버섯, 목이버섯

파, 양파, 채소, 곱창, 염통, 양념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채소나, 버섯이 다듬어져 있지만

취향에 맞게 더 잘게 잘라서 조리했습니다.

 

 

조리법 설명서가 들어있어서

15분 만에 뚝딱 만들었어요!

 

물 양 맞춰서 물 끓을 때 양념 넣고

채소며 곱창이며 한 번에

다 때려놓고 팔팔팔 끓였습니다ㅋㅋ

 

다듬어진 재료가 준비되어있으니

오래 걸리지 않아서 너무 편해요.

 15분은 거의 팔팔 끓이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돼요~

 

 

만들어 놓고 보니

이건 뭐 식당에서 파는 비주얼이랑

똑같더라구요ㅎㅎㅎ

 

 

국물 칼칼하니 너무 시원했어요.

저는 조금 맵게로 주문했는데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이것도

맵겠구나 하는 맵기예요.

 

 

 

2인분이라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2인이 먹어도 남길 것 같은 푸짐함입니다.

국물은 중독성 있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건더기도 엄청 많았고

조금 아쉬점이라면 곱창 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었지만 재주문 잘 모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