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신도림 맛집 천사곱창 정말 맛있어요!

by 산뜻한하루 2022. 9. 19.

친구와 신도림에서 스터디를 하고 집에 가려다가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들어간 신도림 천사곱창이에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듯이 저희도 마치 뭐에 홀린듯 들어갔던 것 같아요ㅋㅋ

 

 

오 제가 정말 싫어하는 감성^^

 

 

천사곱창 가격

특모둠 : 19900원

한우곱창 : 20900원

소곱창 : 17900원

한우대창 : 18900원

소막창 17900원

볶음밥 : 2000원

 

가격이 착해서 부담이 없었어요! 특모둠에 저 가격이면 가성비 최고죠.

 

 

기본 찬은 김치, 양파절임, 무국, 쌈장, 곱창소스가 나와요. 배고파서 무국을 허겁지겁 먹었어요.

 

 

곱창에 곱도 그득하고 대창도 큼직하고 양도 적당해서 다 맘에 들어요. 저 하얀 마법의 가루때문에 더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유튜브에서 대창 먹방을 자주 봤는데 볼때는 침이 줄줄인데 막상 대창은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맛은 있는데 역시 0대창 기름은 느끼한 것 같아요.

 

 

K후식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었어요. 천사곱창은 볶음밥도 맛있네요. 모든게 다 완벽했어요! 신도림 간다면 재방문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