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서대문 천연동 카페 브로든커피에서 힐링

by 산뜻한하루 2022. 9. 18.

서대문 사는 친구집에 방문했다가 근처에 예쁜카페가 있다가 길래 따가라갔더니 정말 그림같은 카페가 있더라구요. 언덕에 있는 브로든카페는 살랑살랑 부는 바람을 맞으며 커피 한잔 하기 참 좋은 카페였어요.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참 좋더라구요. 조잡한 것도 없고 모던하면서 깨끗한 느낌을 많이 받았아요.  제 최종 목표가 카페는 차리는 건데 나중에 인테리어 한다면 이렇게 하고 싶더라구요!ㅎㅎ

 

 

아메리카노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의외였어요. 카페 느낌만 보고 커피가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흔치 않은 쑥라떼가 딱!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제가 쑥라떼를 엄청 좋아해요.

 

 

베이커리도 있는데 다 나갔는지 저것밖에 안 남았었어요.

 

 

태풍 지나고 날씨가 화창해서 창문을 활짝 열어 놓으니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고 햇살도 따사랍고 완전 힐링되더라구요. 맞은편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이 부러웠어요. 바람 쐬로 이런 카페에도 올 수 있구ㅎㅎ 캬 이사오고 싶네요ㅜㅜ

 

 

쑥라떼 엄청 맛있어요!! 아이스라떼도 진하고 맛있구요! 멀리서 산도 보이고 나무도 많이 보이고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진짜 행복했습니다. 바쁜 일상중에 이런 소소한 행복이 있어서 살아갈 맛이 나네요^^ 

 

서대문 천연동 카페 브로든커피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