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직장인이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사는 방법

by 산뜻한하루 2021. 2. 7.

1년을 존버 하여 드디어!! 드디어!!!

애플 교육할인스토어에서 할인을 받고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구입했습니다!!

감격ㅠㅠ

 

작년에는 학생증 인증과 재학증명서

인증없이 구입이 가능했는데

올해는 절차가 바뀌어

인증을 받아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귀찮지만....

할인+에어팟 무료 증정이라는 

어마어마한 혜택이 있기에

더욱 놓칠 수 없죠!!

 

우선 준비물은

현재 재학 중인 학생의

학생증, 재학증명서

또는

교직원 재직증명서

 

저의 경우 20학번의 친척 동생의

학생증, 재학증명서를 받았고,

 

메일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스캐너가 있다면

스캔을 하시고 스캐너가 없다면

그냥 휴대폰 카메라로 내용이 선명히 보이게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준비물이 있다면 이제 구입을 해야겠죠.

네이버에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를 검색!

그냥 애플 공식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건

할인 적용이 안됩니다!!!

반드시 교육할인스토어에서 해주세요!!

 

 

 

 원하는 제품을 골라 '구입하기' 클릭.

 

 

 

 

모델, 색상, 저장 장치 등을 선택.

각인은 없어도 되고 있어도 되고

원하는 것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계속'을 눌러주세요.

 

 

 

 

에어팟 충전케이스를 선택

무선충전 또는 프로는 추가금액이 있지만

원하시면 그것으로 선택하세요.

 

 

 

'장바구니에 담기'를 눌러주세요.

 

 

 

 

펜슬도 필요하다면

애플 펜슬 2세대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장바구니 확인' 클릭.

 

 

 

선택한 제품들이 잘 담겼는지 확인 후

'결제'를 눌러주세요.

 

 

 

애플 ID가 있다면 로그인을 해도 되고

없다면 방문객으로 결제를 하세요.

애플 ID가 있어도 방문객 결제를

하셔도 됩니다.

 

저는 애플 아이디가 있지만,

로그인하기 귀찮아서ㅎㅎ

방문객으로 주문했습니다~

 

제품은 배송 또는 픽업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배송으로 선택.....

 

픽업하시는 분들은

수령 가능한 해당 날짜 시간대를

선택하시고 대리 수령인지 본인 수령인지

선택 후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기입해주세요.

 

그리고 수령 당일 [학생증을 지참]하여

강남 가로수길 애플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배송의 경우는 '우편번호' 먼저 입력

 

 

 

 

'배송 주소까지 계속' 클릭

 

 

 

 

 자 여기서부터 중요합니다!!

이름 및 주소 입력에 '학생증 주인의 이름'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배송받는 이의 이름!,

학생증 인증 당시 이름!

이 두 개가 반드시 같아야 합니다.

틀리게 적으면 주문 최소 됩니다....

 

작성 후 '결제 페이지'로 쭉쭉 이동하여

결제해주시면 끝!!!!

 

 

 

결제 후 조금만 기다리면

메일로 주문 감사 메일이 옵니다.

 

그리고 제가 운이 좋아....

학생 인증 없이 바로 승인이 되어

바로 처리 중으로 넘어가서

출고되고 배송을 받았어요!!ㅎㅎㅎ

 

무슨 일????

 

 

 

 엥???? 이상태로

애플 고객센터 080-330-8877로

전화를 하니 상담원이

인증절차를 건너뛰었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왜냐고 물어보니 상담원 본인도

그건 모르겠고 몇몇 인증절차 없이

바로 진행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게 바로 제가 될 줄은 몰랐네요ㅋㅋ 

 럭키걸★

 

하지만 인증 메일이 온다면

준비해둔 학생증과 재학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를 보내서 인증하면 됩니다.

 

요즘 주문 하는 사람들이 많고,

주문 확인은 애플 직원들이 점심도 거르고

(들은 바로는ㅋㅋㅋ)

직접 확인하여 절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인증 메일이 다소 늦게 온다고 하더군요.

인내를 갖고 기다리면 인증메일이 오니

잠시 할 일을 하며 기다립시다ㅎㅎㅎ

 

배송 예상 날짜가 뜨는데

대부부는 그 기간 안에는 꼭 오니까

너무 발을 동동 구르지 마셔요ㅋㅋㅋ

 

다음번에는 아이패드 케이스와

키보드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