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베트남 라면 추천] 분똠 쌀국수 새우라면

by 산뜻한하루 2023. 8. 17.

베트남 여행 갔을 때 롯데마트 다낭점에서 라면을 엄청 많이 사 왔어요. 인터넷에 추천 라면을 딱히 찾아보지 않고 손 가는 대로 집어 왔답니다. 

 

이제야 인터넷에 찾아보니 베트남 분똠 새우맛 쌀국수 라면이더라고요. 베트남 새우라면이 맛있다기에 포장지만 보고 샀어요. 

 

 

 

끓이는 방법은 다행히 영어로 적혀 있네요. 면을 그릇에 담고 스프를 모두 뿌린 다음 끓는 물을 붓고 3분을 기다렸다 먹으면 됩니다. 

 

봉지라면인데 한국처럼 냄비에 끓이는 방식이 아니네요. 편해서 좋군요. 

 

 

 

스프는 3종류입니다. 하나는 건더기스프, 하나는 기름스프, 하나는 가루 스프입니다.

 

 

 

면이 얇은 당면처럼 생겼어요. 사실 제가 생각한 면은 이런 게 아니었는데 조금 당황ㅎㅎ 예전에 나 혼자 산다 달랏 편에서 팜유라인이 먹던 라면을 떠올리며 산거라 면이 다르다는 사실에 좀 실망했어요ㅠㅠ 

 

 

 

끓는 물을 적당히 붓고 3분을 기다렸습니다. 이때부터 느꼈습니다. 물을 적게 넣은 편임에도 매우 밍밍해 보인다고......

 

 

역시 삼삼하고 밍밍한 맛. 한국라면에 길들여진 저는 이게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ㅠㅠ 새우맛이 나긴 하는데 스프가 좀 부족한 느낌이에요. 아니면 제가 조리를 잘못한 건지...?

 

베트남에서 쟁여온 봉지라면이 아직 한가득인데 큰일이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라면이 하나쯤이 있겠죠?ㅠㅠ

 

베트남 분똠 쌀국수 새우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